본문 바로가기

Movie/Drama

크리스토퍼 로빈 개봉일 곰돌이 푸 영화 실사 줄거리

크리스토퍼 로빈 개봉일 곰돌이 푸 영화 실사 줄거리 

Christopher Robin (2018)



크리스토퍼(이완 맥그리거)가 어른이 되어 가정을 이룬 뒤 다시 한번 곰돌이 푸와 친구들과 모험을 떠나는 내용. 크리스토퍼 로빈 개봉일은 미국 8월 3일이며 한국은 미정.


영상에서 훌쩍 자라 딸을 둔 아버지가 된 로빈. 바쁜 일상에 지친 로빈 앞에 곰돌이 푸가 등장해 "네 도움이 필요하다. 친구들을 모두 잃어버렸다"고 말한다. 둘은 함께 옛 친구들을 찾아 떠난다.


푸와 친구들도 인형의 모습으로 나오는데 모두 낡고 색이 조금씩 바래져있다. 크리스토퍼 로빈이 어른이 되고 한 가정의 가장이 될 만큼 오랜 시간이 흘렀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 크리스토퍼 로빈 밀른은 어른이 되고 나서 푸가 상업화되는 것을 매우 싫어했고 자신과 되도록 연관되지 않으려고 했다고 한다. 곰돌이 푸에 대해서도 부정적인 단평을 남겼고 아버지하고는 그럭저럭 사이가 괜찮았지만 어머니와는 아버지 사망 후 죽을때까지 만나지 않았다. 이 때문에 제목이 '크리스토퍼 로빈'이라도 실제 모델과는 다른 인물이 될 것이다. 



푸라고 하면 꿀을 좋아하고 빨간 상의를 입은 오렌지색 곰인형의 이미지가 강하다. 암컷이라는 루머가 있지만 엄연한 수컷이다. 너무 느긋한 성격 탓에 친구인 토끼를 화나게 만들거나 본의 아니게 피글렛을 섭섭하게 만들기도 하지만 순진하고 희생적이며 진심으로 친구를 위하는 마음덕에 결말은 언제나 해피엔딩.


그 외 티거, 피글렛, 이요르, 래빗 등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그리운 인형들도 보게 될 듯 하다. 크리스토퍼 로빈 역에 이완 맥그리거, 푸와 타이거는 둘 다 짐 커밍스가 목소리를 맡았다. 


장르 애니메이션

감독 Marc Forster 마크 포스터

음악 Jon Brion 존 브라이언

제작/배포 Walt Disney Pictures 월트 디즈니 픽처스

개봉일 2018.8.3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