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북미

미국 허리케인 하비 동물들 사진

starlucky 2017. 8. 28. 11:41

미국 허리케인 하비 동물들 사진



개 외에도 소, 당나귀 등 많은 동물들이 미처 주인과 함께 대피하지 못해 버려졌습니다.



홍수 중에 쇠사슬에 묶여 버려진 개.


데일리메일이 토요일에 찍은 이 사진 속의 개는 침수한 텍사스 빅토리아 주의 전신주에 묶여있습니다.


사진사는 개를 풀어주어 보호소에 맡겼습니다.



한편 물바다로 변한 휴스턴의 한 가정 거실에 물 따라 들어온 물고기가 유유히 헤엄치고 다니자 이를 잡으려 애쓰는 집주인 사내의 동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동영상을 찍은 사람은 영상 속 남자의 딸인 Viviana Saldaña입니다.






해외반응 Netizen reaction


Elle , Boston

마음 아파요. 세번째 개도 구조됐다고 말해주세요. 난 그 강아지가 더 좋은 집을 찾아 그들이 사랑받기를 정말로 희망합니다. 사람들에게 무엇이 잘못된 거죠?


Gregrichards , Edinburgh, United Kingdom

난 이해가 안돼요. 허리케인 속에서 어떻게 자기 개를 묶어둘 수 있을까요? 확실한 대안이 있지 않았을까요? 누군가 이 불쌍한 동물들을 구조하기를 바랍니다.


 ㄴlifeis , NJ, United States

대피소는 애완 동물을 허용해야 합니다. 카트리나 이후 법이 바뀌 었습니다.


Alma Mobley , Neveryoumind

나는 인류를 경멸합니다. 이것은 많은 예제 중 하나입니다.


 ㄴPoppy NYC , NYC, United States

인간은 싫어하기 쉽지만 ... 나는 나쁜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여전히 있다고 믿습니다.


Anno , Somewhere Down The Crazy River, United Kingdom

내가 이것을 읽지 않았으면 좋았을텐데.


Barbara Sikes , Woodburn, United States

나가라는 많은 경고가 있었고 그들이 동물들을 위험하게 남겨둘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이 자기 동물을 돌볼 수 없으면 다른 종류의 동물도 가질 수 없습니다.


NYNanny 7 , Peekskill

이 사진을 찍은 사람이 불쌍한 작은 천사를 구할 수 있었으면 좋겠군요. 나는 이 지옥에서 썩을 사람들이 단지 변명의 여지가 없기를 바랍니다.


Brock5 , US Somewhere, United States

그건 비인간적일 뿐이야! 개를 풀어준 사진 작가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scm , nyc, United States

그 불쌍한 개는 결코 그 주인을 포기하지 않을거야. 나는 확신한다.


cheshcat , left coast, United States

사람들은 너무 어리석다. 불쌍한 강아지를 풀어주고 안전하게 데려간 친절한 영혼에게 감사드립니다.


출처: Tied up and left to face the wrath of Harvey: Picture of abandoned dog that's breaking the hearts of Texans as flood waters r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