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해외

클리포드 트럼프 성관계 포르노 배우 13만달러 지급

클리포드 트럼프 성관계 포르노 배우 13만달러 지급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미국 대통령의 고문 변호사 인 마이클 코헨(Michael Cohen)이 13일 트럼프와 불륜 관계에 있었다고 한때 주장했던 여배우에게 자비로 13만 달러(약 1억 4000만원)를 지불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미국 신문 뉴욕 타임즈(New York Times)가 전했습니다. 


신문에 따르면 코헨은 포르노 여배우 스테파니 클리포드 (Stephanie Clifford 예명 Stormy Daniels: 스토미 대니얼스)에게 지불한 금액에 대해 트럼프 측에서 환불을 요구하지는 않겠다고 합니다.


코헨은 지불이 합법적인 것이었다고 주장하는 한편, 지불한 이유 등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 코헨은 트럼프 일족이 경영하는 복합 기업 'Trump Organization'이나 트럼프 진영 어느 쪽도 스테파니 클리포드와의 거래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코헨은 "클리포드에 대한 지불은 합법적이며 누군가에 의한 선거 헌금도 선거 자금도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스테파니 클리포드에 대한 지불에 대해 월스트리트 저널이 처음 보도해, 여러 미디어가 2016년 11월 미국 대통령 선거 1개월 전에 입막음용으로 지불했다고 전했습니다. 


트럼프는 클리포드와의 관계에 대해 일체 부정하고 있습니다.